(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패션플랫폼인 코오롱몰이 ‘2023 오엘오모드 (OLO MODE) K-쇼핑 위크’를 10월 2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이는 코오롱몰이 매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겨울 아우터 및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이번 쇼핑 위크의 명칭인 ‘오엘오 모드’는 코오롱(KOLON)의 영문 철자 중 가운데 ‘OLO’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의 공식 아이콘을 활용했다.
코오롱몰은 오엘오 아이콘을 사용해 ‘보는 눈 있네’, ‘눈만 높아져서’ 등 눈과 관련된 문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및 브랜딩을 진행하며 패션 플랫폼으로써 단단한 스토리를 구축해오고 있다.
올해 쇼핑 위크는 ‘오엘오 모드가 켜지면, 파격적인 쇼핑 혜택이 펼쳐진다’라는 주제로 기간 내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코오롱몰의 충성 고객을 위한 자체 포인트 제도인 오엘오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코오롱몰 신규 이용자 및 기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올해도 코오롱몰은 2023 오엘오 모드 K-쇼핑 위크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코오롱몰의 회원 유치와 유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올해도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