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론칭…디지털 아트페어 2023 후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0-23 19:24 KRX7
#LG전자(066570 #서비스브랜드 #LG전자BESTCare #디지털아트페어2023

LG전자 배송 및 서비스 차량, 유니폼, 명함, 명찰 등에 서비스 브랜드 순차 적용

NSP통신- (이미지 = LG전자)
(이미지 = LG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배송설치 ▲상담 ▲케어 ▲AS 등 각각의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한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BEST) 서비스’를 각각의 서비스 분야뿐 아니라 고객의 관점에서 ‘통합적으로 제공(Care)’하겠다는 의미다.

LG전자는 LG전자 BEST Care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 ▲LG전자 BEST Care 배송설치, ▲LG전자 BEST Care 상담, ▲LG전자 BEST Care 솔루션, ▲LG전자 BEST Care 서비스 등으로 운영한다.

G03-9894841702

이번에 서비스 브랜드를 통합한 배경은 제품의 배송설치부터 수리, 교체, 상담 등 고객에게 필요한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고객경험을 연결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확산을 위해 최근 서비스 차량 2000대에 브랜드 랩핑을 새로 했다. ▲배송 차량 ▲유니폼 ▲명함 ▲명찰 등에도 신속히 적용해 고객에게 통합 서비스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정연채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사진 = LG전자)
(사진 = LG전자)

한편 LG전자는 홍콩에서 23일까지 열린 디지털 아트페어 2023(Digital Art Fair Hong Kong 2023)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100여 대의 올레드 TV를 비롯해 스탠바이미 Go,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폼팩터의 LG전자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전세계 미디어아트 예술 작품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Frieze)에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10년 혁신 올레드 기술력을 예술 분야에 접목하는 올레드 아트(OLED Art)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