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 VX, 플랫폼 버디스쿼드 스포츠 앱 인기 1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26 17:11 KRX7
#카카오VX #버디스쿼드 #이예원 #이가영 #커뮤니티플랫폼

KLPGA 김민별, 서어진, 손예빈 프로 합류, 이예원, 이가영 프로도 합류 예정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 VX)
(이미지 = 카카오 V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지난 8월 1일 선보인 골프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버디스쿼드(BirdieSquad)’가 베타버전 출시 한 달 만에 스포츠 인기 앱 1위를 차지했다.

버디스쿼드 카카오 VX의 첫 번째 NFT 서비스다. 더불어 프로골프 선수들의 모습을 NFT로 제공하는 버디스쿼드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합류하는 KLPGA 선수도 늘고 있다.

최근 김민별(하이트진로), 서어진(DB손해보험), 손예빈(나이키) 프로가 팀 버디스쿼드에 합류한 데 이어 이예원(KB금융), 이가영(NH투자증권) 프로도 곧 참여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더 즐길 수 있도록 스쿼드 포인트 보상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주간 랭킹 스쿼드 랭킹 기능과 종료된 대회의 스쿼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대회 랭킹 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 VX는 특별히 긴 올 추석 연휴 기간에 ‘버디스쿼드’와 함께 보다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라이브 대회 ‘버디 박스’ 추가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버디스쿼드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KPGA와 해외 투어까지 확산해 국내 대표 스포츠 앱으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