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주대, 25~27일 대학 축제 '대동제' 개최

NSP통신, 서희경 기자, 2023-09-22 22:02 KRX7
#전주대 #대동제 #대학 축제 #플리마켓 #박현빈
NSP통신

(전북=NSP통신) 서희경 기자 =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제50대 SIGNAL 총학생회는 25~27일 3일간 전주대 대운동장 및 학생회관 일대에서 시민과 함께 즐기는 대학 축제 '대동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학생회(배지훈 총학생회장)가 주관하는 이번 대학 축제는 가치 있는 소리 소통하는 우리 'JJU-WORLD'라는 주제를 가지고 3일 동안 쉬지 않고 빛나는 전주대 2023 대동제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현대자동차 등 지역 기업과 기관들이 협조해주고 있으며, 학과와 동아리별 부스 운영, 플리마켓, 가면무도회, 초대 가수 등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총학생회는 지역 시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학 축제를 위해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플리마켓, 제기차기 및 투호 던지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부스와 함께 3일 차 저녁에는 유명 트로트 가수 박현빈을 초대해 시민과 함께 즐기는 대학 축제를 마련하겠다고 했다.

배지훈 전주대 총학생회장은 “이번 축제는 전주대학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전주대학교에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진배 총장은 “대학 축제를 지역과 함께하겠다고 생각하며 기획한 배지훈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총학생회 구성원들이 자랑스럽고 대견하다”며 “성공적으로 축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대학교 50대 SIGNAL 총학생회는 지난여름 농촌봉사활동과 국토대장정에서 ESG 활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18일에도 주거취약계층 탄소섬유 난방시공 ‘화석연료 제로 따뜻한 방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총학생회는 이후에도 헌혈릴레이 행사 등 지속해 ESG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