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온시큐어, 옴니원 NFT ‘클라우드 월렛’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14 16:23 KRX7
#라온시큐어(042510) #옴니원NFT #클라우드월렛

앱 지갑 없이 아이디만으로 NFT 보관해 기기 구애 없어

NSP통신- (이미지 = 라온시큐어)
(이미지 = 라온시큐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옴니원 NFT가 클라우드 월렛 서비스를 시작한다.

IT 보안·인증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와 라온화이트햇의 실물 기반 유틸리티 전문 NFT 마켓플레이스인 옴니원 NFT가 클라우드 기반 NFT 지갑 서비스를 오픈했다.

옴니원 NFT 클라우드 월렛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계정을 생성하고, 해당 계정에 NFT를 보관할 수 있는 NFT 지갑 서비스다.

G03-9894841702

모바일 앱 기반으로 구현된 NFT 지갑의 경우 앱을 삭제하거나, 앱이 설치된 기기를 변경 또는 분실할 시 앱을 다시 설치하고 인증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클라우드 월렛은 ID와 패스워드만 있으면 어느 기기로도 내 NFT 지갑에 NFT를 보관할 수 있고, 보관한 NFT에 접속할 수 있다.

기존 앱 기반 NFT 지갑에 이미 NFT를 보관한 이용자들은 클라우드 월렛 아이디를 새롭게 생성해, 앱의 내 계정에서 새 클라우드 월렛 계정으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NFT를 전송하면 된다.

옴니원 NFT 클라우드 월렛은 라온화이트햇의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인 ‘라온 메타데미’와도 연동 가능해 향후 라온 메타데미에서 받은 NFT 기반 실습 이수증과 같은 증명서 보관 등이 가능해진다.

또 옴니원 NFT 클라우드 월렛은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동해 나갈 계획이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앞으로도 옴니원 NFT는 이용자 분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NFT 뿐만 아니라 배지나 각종 다른 디지털 자산을 보관하고 지킬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선진적인 서비스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