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전문몰 LF몰이 추석 대목을 앞두고 오늘(11일)부터 18일까지 올해 최대 혜택으로 마련한 ‘L+ 수퍼 위크’(L+ SUPER WEEK)를 진행한다.
11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마련된 수퍼 위크 대표 혜택으로는 ▲무제한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모든 고객에게 VIP 체험 쿠폰팩 제공 ▲마일리지 추가 3% 적립 ▲친구 초대 시 마일리지 증정 ▲럭키 드로우 통해 매일 1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하루 4회 타임 특가 등이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의 경우 제한 금액도 없을 뿐 아니라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행사의 파격 혜택이다. VIP 체험 쿠폰팩의 경우 기존 LF몰 VIP 고객들이 제공 받는 12% 할인 쿠폰 혜택 등을 일반 고객도 누릴 수 있게끔 한정적으로 혜택을 확대했다.
발급 받은 쿠폰은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바네사브루노, 앳코너, 마에스트로,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 뿐 아니라 스타우브, 포트메리온, 크래쉬 배기지, 커버낫, 조셉앤스테이시 등 입점 브랜드 등 LF몰 내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80만여 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행사 대표 상품의 경우 ▲가을 준비를 위한 F/W 의류 신상 ▲아웃도어 시즌 맞이 골프, 캠핑 등 스포츠 용품 ▲추석 연휴 맞이 여행 잡화 및 선물 추천 등 크게 3가지 테마로 상품을 큐레이션 해 엄선했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추석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한 프로모션을 연이어 마련해 9월 내내 가을 대목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글레이즘’(GLAZM)의 23 F/W 립밤 스틱 ‘캐치 키치(Catch Kitsch)’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F/W ‘캐치 키치’ 에디션은 특별히 글레이즘 무드를 극대화하는 립밤 케이스도 함께 만들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글레이즘 F/W 캐치 키치 에디션은 S/S 시즌 출시된 5컬러에 이어 ▲쿨톤을 위한 청량 핑크인 ‘핑크 스탠’(Pink Stan)(05호) ▲웜톤을 위한 소프트 코랄 핑크인 ‘웜스터마이징’(Warmstomizing)(06호) 2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LF 아떼 관계자는 “아떼는 최근 출시한 핸드 매거진부터 이번 캐치 키치 에디션까지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색다른 패션 모티브의 코스메틱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아떼만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전략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