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청소 목적에 따라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쓰는 맞춤형 ‘세정티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다목적 세정티슈, 찌든때용 세정티슈 총 3종이며, 바닥, 주방, 욕실 등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랩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 순한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바닥, 거실뿐만 아니라 어디든지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크린랩 다목적 세정티슈’는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어 가구나 가전 등 먼지가 자주 쌓이는 공간을 청소하기 좋다. 마찬가지로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랩 찌든때용 세정티슈’는 구연산 성분이 함유되어 주방, 욕실 등의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10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해 안전하고, 높은 수분 함량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상큼한 레몬 향이 지속돼 청소 후에도 청결한 느낌을 유지해 준다.
전 제품은 한 장씩 뽑아 쓰는 티슈 형태로 사용 및 청소가 간편하다. 또 부드러운 엠보싱 패턴 원단은 미세먼지와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해 준다.
크린랲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세정티슈 3종’은 티슈 형태의 간편한 사용과 우수한 세정력이 특징이다“라며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른 맞춤형 세정티슈로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청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