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모나미, 이상봉과 2차 F/W 컬래버레이션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9-04 10:19 KRX7
#모나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과 손잡고 모나미 룩을 새롭게 해석한 ‘모나미X이상봉’ 2차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모나미X이상봉은 모나미 패션 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6월 S/S 시즌 컬렉션을 1차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컬래버레이션인 F/W 컬렉션은 평범함 속 본질에 집중한다면 평범함이 곧 특별함이 된다는 ‘슈퍼 노멀(Super Normal)’ 콘셉트 아래 블랙 앤 화이트를 기본으로 더욱 다양하게 꾸며졌다.

NSP통신-FW 컬래버레이션 (사진 = 모나미 제공)
FW 컬래버레이션 (사진 = 모나미 제공)

153 자수로 포인트를 준 비니 모자와 후드 맨투맨, 워크자켓과 카디건은 물론 인기를 끌고 있는 바시티자켓과 비건레더 셔츠자켓 등 가을, 겨울용 14종으로 구성된다. 미니멀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데일리 및 유니섹스 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모나미 X 이상봉 컬래버레이션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인 모나미몰을 비롯해 무신사, SSF몰, LF 몰, 29cm, 에이블리, 패션플러스, 하프클럽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도 컬렉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모나미는 모나미 패션 랩 프로젝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볼펜 ‘153 패션(Fashion)’도 출시한다. 153 패션은 펜 1개와 구금 3개, 노크 3개로 구성된 DIY 패키지로, 톡톡 튀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펜을 만들 수 있다.

모나미X이상봉 컬래버레이션의 포인트 중 하나이자 모나미의 상징적 이미지를 담은 ‘시그니처 웰트 포켓’에 꽂아 포인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웰트 포켓은 펜을 안정적으로 꽂을 수 있게 셔츠 상의에 디자인한 특별 포켓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1차에 이어 더욱 다양해진 2차 F/W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상봉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풀어낸 고급스러운 모나미 룩을 통해 모나미만의 슈퍼 노멀 아이덴티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본질과 진정성에 뜻을 모아 진행한 모나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디자이너로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F/W 제품에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