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 바쉬, 배우 노윤서와 함께 가을 컬렉션 화보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21 18:37 KRX7
#LF(093050) #바쉬 #배우노윤서 #가을컬렉션화보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ba&sh)가 앰버서더 노윤서와 함께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미리 선보이는 가을 시즌 트렌드 핵심 키워드는 ‘코지 니트웨어(COZY KNITWEAR)’와 ‘믹스 앤 매치(MIX & MATCH)’다.

바쉬는 올가을 감각적인 색감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강조한 니트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울 소재부터 리사이클 캐시미어까지 다양한 원사를 활용하고, 섬유의 짜임과 스티치 방식 등 디자인 기법에 변주를 가미해 니트 하나로도 다채로운 느낌을 구현했다.

색상은 브라운, 옐로우, 버건디, 카키 등 가을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컬러를 중점적으로 활용하는 가운데 빛이 바랜 듯한 복고풍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가을에는 이색적인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복합적으로 조합된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도 떠오를 예정이다.

바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브랜드 앰버서더 노윤서와 함께 레트로 트렌드와 소재의 다채로움을 강조한 니트 스타일링을 적극 선보여 니트 맛집이라는 브랜드 수식어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쉬가 노윤서와 함께 공개한 화보 속 가을 컬렉션은 21일부터 전국 바쉬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쉬는 국내에서는 LF가 21년 국내에 처음 론칭한 이래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해 오고 있으며 올해 7월까지도 전년 대비 10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