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가 요리 초보나 1인 가구 등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를 진행한다. 7월 25일과 27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14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7월 25일 열리는 ‘요리 초보 탈출’ 클래스는 칼 잡는 방법과 식재료 손질법 등 요리 기초 교육과 함께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복잡한 양념 없이 요리에센스 연두 하나만으로 맛을 낸 버섯불고기솥밥, 채소를 절이지 않고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완성하는 겉절이,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를 이용해 팬 하나로 잡채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27일 ‘나도했다! 밑반찬’ 클래스에서는 1인 가구는 물론 요리 초보의 끼니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밥반찬을 만드는 시간을 준비했다. 손질한 깻잎에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부어 완성하는 깻잎장아찌와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멸치볶음을 만드는 등 5가지 반찬을 완성해보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실습을 통해 완성한 반찬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1석 2조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요리를 집에서 다시 해볼 수 있고 새로운 요리에도 도전할 수 있도록 요리에센스 연두순, 토장, 조선고추장,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 등을 함께 선물한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요리를 하면 나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에도 큰 도움이 된다. 요리를 하고 싶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매월 다른 주제의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즐거운 요리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