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단장증후군 치료신약 ‘소네페글루타이드’ 국제일반명 등재
(서울=NSP통신) 김다은 기자 = 일동제약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의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제약은 지난달 마이니 딥슬립 이뮨,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출시했다. ‘마이니 딥슬립 이뮨’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락티움과 긴장 완화에 도움 주는 테아닌을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또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액상형 마그네슘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이 들어있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다양한 하루 영양소가 담긴 제품이다. 액상형 마크네슘을 비롯해 아연, 셀렌, 망간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A·C·D·E·K와 8가지 비타민B군 등 총 21종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있다.
이벤트 기간은 21일까지며 네이버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구매 후 리뷰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우수 글 선정을 거쳐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8, 템퍼 오리지널 베개, 헬리녹스 체어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숙면, 활력 등 현대인들의 건강 관련 관심사에 초점을 맞춰 제품의 속성 및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