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성에너지, ‘든든 삼계탕’ 나눔 활동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3-07-04 17:33 KRX7
#대성에너지(117580)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든든삼계탕 #나눔활동 #대구시

중구 취약계층 130세대 삼계탕 전달

NSP통신-대성에너지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4일 적십자 대구지사에서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만들어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 130세대에 전달하는 든든 삼계탕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 =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4일 적십자 대구지사에서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만들어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 130세대에 전달하는 든든 삼계탕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 = 대성에너지)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성에너지(117580)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는 초복을 앞둔 4일 적십자 대구지사에서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만들어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 130세대에 전달하는 ‘든든 삼계탕’ 나눔 활동을 펼쳤다.

든든 삼계탕 나눔은 무더위에 지친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삼계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대성에너지 및 적십자 대구지사의 사원들과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회장 박태분) 봉사원 20여명이 함께 동참해 아침부터 삼계탕을 정성껏 요리해 김치와 식혜를 함께 포장한 후 직접 중구 지역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 세대를 찾아 전달하며 안부도 살폈다.

G03-9894841702

이날 활동에 참가한 대성에너지 장현수 사원은 “엘니뇨가 만든 이상고온 현상으로 올여름도 폭염이 예상 되지만 지역 어르신들 모두 보양식으로 기력을 보충하여 더위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매년 저소득 청소년 매칭그랜트 후원 및 무료급식,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코로나 사태 기간 동안 든든도시락 및 맛남도시락 나눔, 명절 희망꾸러미 나눔 활동을 기획,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통해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