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디케이소울(본명 김동규)이 강연과 미니콘서트가 결합된 ‘행복 비빔밥 콘서트’를 권영찬닷컴과 함께 오는 7월부터 진행한다고 소속사가 22일 밝혔다.
‘행복 비빔밥 콘서트’는 개그맨 교수 권영찬이 스타강사의 강연과 가수들의 미니공연으로 기획한 강연콘서트다. 디케이소울은 앞서 지난해에도 이 콘서트에 참여한 바 있다.
싱어 송 라이터인 디케이소울은 라이브형 가수로 지난 2011년 정규 1집 ‘3MINUTE 30 SECOND & CALLING(3분30초와 불러본다)’으로 데뷔해 매년 음반을 발매해 오고 있다. 그는 ‘인형의집’ OST ‘말할게’와 ‘끝까지 사랑’ OST ‘눈물아’, ‘우아한 모녀’ OST ‘사랑 기억 (Love memory)’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기도 했다. 특히 팬들과는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만나 음악을 통한 교감을 나누고 있다. 그는 지난 2월 찬양 1집인 ‘MY LORD’를 발표해 CCM 가수로도 변신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디케이소울은 지난 3월 KT여의도웨딩컨벤션이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가수 축가 이벤트에 초대가수로 참여한 바 있다. 그는 9월 웨딩시즌을 맞아 다시 한 번 이번 이벤트에 결혼식 축가 초대가수로 함께 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