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 친환경 소재 밀폐용기 신제품 신세계 라이브쇼핑 첫선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6-19 11:24 KRX7
#코맥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신제품 ‘에코 클리어’ 밀폐용기를 20일 신세계 라이브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밀폐용기 방송은 오는 20일 진행되며 직사각 325㎖ 4개, 직사각 780㎖ 6개, 직사각 2.0L 2개, 직사각 3.1L 2개, 정사각 635㎖ 4개, 정사각 1.2L 2개, 정사각 1.8L 2개로 구성된 22개 세트를 정상가에서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NSP통신-친환경 소재 밀폐용기 (사진 = 코멕스산업 제공)
친환경 소재 밀폐용기 (사진 = 코멕스산업 제공)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이 22개의 넉넉한 수량으로 구성돼,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오래되고 변색된 밀폐용기를 모두 새롭게 교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1개씩 2개 세트로 배송되는 만큼 지인과 함께 구매해 나누거나 주변에 선물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해 더욱 좋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에코 클리어’는 SK케미칼의 친환경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했으며, 실리콘 패킹을 제외한 몸체,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이 ‘에코젠 프로’로 만들어졌다.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용기 내부의 내용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가 타 플라스틱 대비 약 1/3 수준으로, ‘에코 클리어’ 3.3kg 사용은, 나무 2/3 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

G03-9894841702

‘에코 클리어’에 사용된 신소재 ‘에코젠 프로’는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한 소재다. 산도가 높은 김치, 향신료나 기름진 식자재를 오래 보관해도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식기세척기 같은 사용환경에서도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고 있는 비스페놀A(BP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같은 성분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 중앙에 위치해 ‘배꼽’이라 불리는 작은 돌출부인 사출 게이트를 없애 무결점의 투명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코멕스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고객분들께 지속가능한 소재로 이뤄진 ‘에코 클리어’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구성으로 준비된 만큼 ‘에코 클리어’를 통해 올 여름 주방에 색다른 느낌을 불어넣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