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어볼까

리복, 하이페리엄 샌들…복고풍 청키한 굽 특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09 20:37 KRX7
#LF(093050) #리복 #하이페리엄샌들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복고풍의 청키한 굽이 특징인 ‘하이페리엄 샌들’을 선보인다.

뉴트로 트렌드 속 복고풍 신발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리복이 주력으로 내세운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신발이다.

정제되지 않은 듯한 투박한 굽과 트레일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시즌 청키 샌들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에 출시되던 크림과 블랙 외에도 시원한 라이트 블루 신규 색상을 새롭게 구성했다.

리복의 여름 전략 상품 하이페리엄 샌들은 벨크로 앵클 스트랩 방식을 적용해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발 볼 넓이를 끈으로 조절하는 스피드 레이싱 시스템이 탑재돼 신고 벗기 편안하면서도 발 모양에 딱 맞는 피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높은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쿠셔닝 기능을 갖췄으며,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EVA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를 포함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리복은 하이페리엄 샌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페리엄 샌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