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토니모리, 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6-09 12:19 KRX7
#토니모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오는 14일까지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제품부터 물놀이와 장마에 특화된 색조 제품까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 (이미지 = 토니모리 제공)
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 (이미지 = 토니모리 제공)

우선,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틴트 ‘퍼펙트립스 쇼킹립’ 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민 아이라이너 ‘백젤 아이라이너 Z’,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와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는 ‘7DAYS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등 색조 제품도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가볍게 밀착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유브이 마스터 에어리즘 선 스틱’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 스틱’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G03-9894841702

토니모리 관계자는 “작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맞춰 소중한 내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과 방수에 강력한 색조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얼리썸머 특가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들로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지워짐 걱정 없는 메이크업과 자외선 걱정 없는 제품들로 편안하게 피부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