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농심켈로그,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모델에 이제훈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6-09 08:44 KRX7
#농심켈로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의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농심켈로그는 아침 프로틴의 중요성과 신제품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의 건강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SBS 인기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시원한 액션과 다채로운 연기로 건강한 매력을 보여준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선정했다. 켈로그는 새로운 모델 이제훈과 함께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의 장점을 알리고 켈로그 프로틴의 건강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모델 이제훈 (사진 = 농심켈로그 제공)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모델 이제훈 (사진 =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이제훈과 함께한 TV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광고는 ‘딜라이트하게 채우는 아침 프로틴’이라는 콘셉트로, ‘잘 잤어요? 기운이 없어 보이네? 그래서 준비했어요. 아침을 채우는 켈로그 프로틴!’이라고 말하며 달콤한 목소리로 아침을 깨우는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로 맛있게 아침 프로틴을 채우며 에너제틱한 발걸음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

아울러, 이제훈이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를 맛있게 즐기고 있는 비하인드 컷도 함께 공개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제훈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G03-9894841702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만의 활기차고 건강한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침에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며"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부족한 아침 프로틴을 맛있고 라이트하게 채워주는 켈로그 프로틴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