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신규 매장 ‘화성향남DT점’을 오픈했다.
할리스 화성향남DT점은 할리스의 12번째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매장으로, 화성 산업∙주거 중심지인 향남지구와 향남2지구를 잇는 주요 도로에 위치해 주민과 차량 이용객의 접근성이 좋다.
2층 단독 건물 매장으로, 지상 1, 2층과 테라스까지 총 128평의 넉넉한 규모와 182석의 다양한 좌석을 구비해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화이트 톤의 벽과 따뜻한 느낌의 조명, 매장 곳곳의 플랜테리어를 통해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1층은 둥근 모양의 대형 조명을 설치하고,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좌석과 테이블로 구성해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하게 꾸몄다. 매장 2층은 서로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 올라서면 제일 먼저 박공 지붕(책을 엎어놓은 모양의 지붕 형식) 모양의 천정과 통 유리창이 한 눈에 담긴다. 높은 천고와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가벽으로 분리한 공간에는 레드 천정과 야외용 테이블을 설치해 야외 카페 분위기를 연출했다. 2층에 연결된 야외 테라스에서는 넓게 트인 논뷰를 바라 볼 수 있어, ‘풀멍’, ‘식물멍’을 즐기며 휴식하기 좋다.
또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차량 20여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마련했다. 주차장 한쪽에는 KG모빌리티 신형 티볼리 차량 전시 공간을 마련해 이색적인 볼거리도 제공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화성향남DT점은 인근의 유일한 커피전문점 DT매장으로, 지역 주민과 출퇴근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이 할리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차량 이용이 편리한 화성향남DT점에서 근교 대형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편안함을 즐기며 휴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