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남이공대 박승철헤어과, 국제뷰티콘테스트 대회 최고상 등 상 휩쓸어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3-05-25 18:34 KRX7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국제뷰티콘테스트 #최고상 #대구시

대회 최고상인 대구시장상과 특별대상,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실력 인정받아

NSP통신-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학생들이 대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영남이공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학생들이 대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영남이공대학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 박승철헤어과 학생들이 지난 20일 대구엑스코에서 개최된 2023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 대회 최고상인 대구시장상을 받는 등 상을 휩쓸었다.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강동우 학생(1학년, 만19세)은 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3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 대학·일반부로 참가해 헤어미용분야에서 대회 최고상인 대구시장상을 비롯해 금상, 은상까지 받으며 대회 3관왕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서민주 학생과 정영민 학생은 특별대상을 받았으며, 이규민 학생 외 5명은 대상, 유나영 학생 외 8명은 금상, 서지민 학생 외 2명은 은상, 권유진 외 4명은 동상을 수상하며 총 25명이 입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G03-9894841702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강동우 학생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수업을 바탕으로 지도 교수님과 소통하며 대회를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까지 이어져 교수님께 너무 감사하다”며 “교수님께서 말씀하시는 인성과 직업윤리를 겸비한 헤어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이수비 학과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학생들끼리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며 수상보다는 경험을 강조했는데 수상의 성과까지 이어져 학생들이 대견스럽다”며 “실무중심 특화 교육시스템과 실습학기제 연계운영을 통한 맞춤식 전문 강화 교육으로 헤어 미용 산업에 특화된 헤어아티스트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