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파티마병원, 팔공농협과 파티마 오이데이 행사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3-05-02 18:16 KRX7
#대구파티마병원 #군위군 #팔공농협 #오이데이 #대구시
NSP통신-대구파티마병원과 팔공농협은 2일 오전11시 파티마병원 본관 1층에서 파티마 오이데이 행사를 펼쳤다. (사진 = 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과 팔공농협은 2일 오전11시 파티마병원 본관 1층에서 파티마 오이데이 행사를 펼쳤다. (사진 = 대구파티마병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2일 본관 1층에서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과 함께 파티마 오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된 파티마 오이데이 행사는 ‘우리지역 농산물은 우리가 소비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로 7월부터 군위군이 대구시에 편입됨에 따라 대구시민에게 군위 농산물이 우리지역 생산 농산물임을 인식하고, 1사 1촌 도농 교류를 통한 도시 농촌 간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오이는 아삭한 식감으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데 수분이 풍부하고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갈증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아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채소로 알려져 있다.

G03-9894841702

이날 행사에는 이삼병 조합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함께 했으며, 오이데이를 맞이해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파티마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오이 무료 나눔 행사와 병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판매를 실시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오이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5월 2일 오이데이 행사를 주관하고 후원해 주신 기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군위군이 7월부터 대구로 편입되는 만큼 도농 교류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파티마병원과 팔공농협은 지난해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증진 지원활동과 군위지역 농산품의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