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빨아쓰는 행주타올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4-14 10:08 KRX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여러 번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빨아쓰는 행주타올’의 품질력을 강화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깨끗한나라는 고객의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파악해 제품 개발 및 개선 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번 ‘빨아쓰는 행주타올’ 리뉴얼 또한 내구성에 대한 개선 니즈를 확인해 원단을 변경하는 등 수개월간의 노력을 거쳐 내구성이 향상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향한 발걸음에 박차를 가했다.

NSP통신-빨아쓰는 행주타올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빨아쓰는 행주타올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새롭게 리뉴얼 된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물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고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내구성을 갖춘 원단을 적용해 여러 번 빨아 쓸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내구성을 보여준다.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일반 행주처럼 삶고 말리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하루 한 장씩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약 5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위생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천연펄프가 함유된 무형광 원단으로 안전까지 챙겼다.

G03-9894841702

또한 주방에서 요리 후 싱크대 뒷정리, 식사 전후 식탁의 청결, 설거지 후 그릇의 물기 제거, 주방용품의 찌든 때 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이번에 리뉴얼한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편리성, 위생성, 흡수력, 안정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개선해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된 고객경험(CX·Customer experience)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