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맨, 오늘(27일) 바이브 ‘미친거니’ 리메이크 발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3-27 13:48 KRX7
#포맨 #바이브 #미친거니 #리메이크 #메이드인포맨프로젝트

메이드 인 포맨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하은 군입대 전 준비한 특별 선물

NSP통신-▲포맨 리메이크 미친거니 커버 (= 메이저나인 제공)
▲포맨 리메이크 ‘미친거니’ 커버 (= 메이저나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보컬 그룹 포맨(4MEN)이 바이브(VIBE)의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포맨은 27일 오후 6시 ‘메이드 인 포맨’(Made in 4MEN)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으로 지난 2010년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이브의 대표곡 ‘미친거니’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바이브의 ‘미친거니’는 영원을 약속했던 연인이 떠난 후의 슬픔을 윤민수의 절절한 오열 감성으로 노래해 많은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린데 반해 포맨 버전 ‘미친거니’는 떠난 연인이 다시 돌아와 주길 바라는 그리움을 혼잣말로 이어가듯 풀어낸 애처로운 감정선이 감상 포인트다. 하은, 한빈, 요셉의 완벽한 호흡과 섬세한 보이스가 집중도 높은 감성을 보여준다.

G03-9894841702

특히 이 곡은 포맨의 리더 하은이 군입대 전 미리 준비한 노래다. 이 때문에 포맨 4기 완전체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메이드 인 포맨’은 돌아올 수 없는 시간에 대한 그리움을 가진 사람들과 새로운 음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잊히지 않고 계속해서 불렸으면 하는 노래들이 포맨의 목소리로 되살아나는 프로젝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