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유기 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모든 강아지를 차별없이 보호하고, 사랑하자’는 기념일 취지에 맞춰 유기견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지그재그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댕댕이의 날’ 사료 기부 캠페인 전용 페이지를 열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기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캠페인 페이지 내에 모든 강아지를 위한 애정의 응원 댓글을 남기면 ID 당 200g의 사료를 적립해 기부한다.
또 캠페인 기간 특별 기획전도 진행, 소비자가 기획전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건당 사료 500g씩 적립된다.
캠페인 종료 후 최종 적립된 사료는 5월 중 도움이 필요한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댕댕이의 날’ 특별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 패션 아이템부터 산책용품, 장난감/훈련용품, 푸드/간식, 액세서리 등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지그재그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 수요를 겨냥해 라이프관 내에 반려 용품 카테고리를 지난해 12월 오픈한 바 있다.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바잇미, 올치, 키니키니 등 총 16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