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물산, 베트남에 법인 직원 초청 ‘롯데월드타워·몰 운영 노하우’ 공유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2-21 09:26 KRD7
#롯데물산 #베트남법인 #롯데월드타워 #운영노하우 #류제돈
NSP통신-P&D 베트남 법인 직원들과이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아랫줄 가운데) 및 경영진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물산)
P&D 베트남 법인 직원들과이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아랫줄 가운데) 및 경영진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물산)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롯데물산이 20일 LOTTE Property&Development Vietnam(이하 P&D 베트남) 직원 10명을 롯데월드타워에 초청해 24일까지 4박5일간 기술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롯데월드타워·몰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과정으로 건축, 기계, 전기, 소방 등 분야별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P&D 베트남 직원 10명을 초청했다.

앞서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 등 국내 부동산을 관리하며 축적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베트남 부동산 관리 사업에 진출하고자 지난해 P&D 베트남 법인을 설립했다. 또 지난해 코랄리스(CORALIS S.A.) 지분 77.5%를 인수해 베트남 랜드마크인 롯데센터 하노이의 운영도 담당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를 통해 롯데물산 직원들이 P&D 베트남 직원들과 조를 이뤄 롯데월드타워·몰 기술 연수를 진행한다. 타워·몰 내 각종 기계 설비, 에너지센터, 종합방재센터, 피난안전구역 등 주요 시설 현장에서 기술과 운영에 대한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또 롯데월드타워 5층에 위치한 상전 신격호 기념관을 방문해 롯데의 역사를 살펴보고 전망대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시네마 등 타워·몰 영업시설도 견학한다.

이경구 롯데물산 신규사업팀장은 “롯데월드타워‧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며 P&D 베트남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직원들의 역량 강화는 베트남 부동산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