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해철 의원, 2023년도 의정보고회 성료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2-15 15:40 KRD7
#전해철국회의원 #안산상록갑 #의정보고회 #반월동행정복지센터 #더불어민주당

반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마지막 의정보고회 열려

NSP통신-14일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해철 국회의원이 동별을 순회하는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원실)
14일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해철 국회의원이 동별을 순회하는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안산 상록갑)은 14일 동별을 순회하는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순회 의정보고회는 안산의 지역 현안사업을 중점적으로 공유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 국회 환경노동위원장으로서의 활동, 정부 예산 확보 등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고 전해철 의원과 상록갑 시·도의원들이 지역주민들의 의견과 정책 제안을 받는 질의응답 코너 등이 진행됐다.

전해철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첨단산업도시, 해양생태문화관광도시 실현을 ▲반월시화공단 활성화 노력 ▲세계정원경기가든 조성 등 그간의 노력을 소개했으며 경기서남부 교통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GTX-C, 신안산선 등 안산의 미래비전을 그려나가기 위한 그간의 노력과 성과 등을 설명했다.

G03-9894841702

또한 사동 마을공동체 종합지원센터 건립, 사동 혁신지구 도시재생 사업, 본오2동 도시재생 뉴딜 사업, 상록수 도서관 신설, 본오1동 수영장 건립, 90블록 개발 및 교육 인프라 문제, 반월동 공공택지 조성, 반월천 생태하천 정비, 건건동 하수관로 정비 등 동별 주요 현안에 대한 추진 과정 등을 보고했다.

아울러 각 의정보고회 직후에는 주민들이 지역 현안에 대해 묻고 전해철 의원과 시도의원들이 답하는 방식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전해철 의원은 “그간 안산지역 주민 분들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 덕분에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며 “주민과 현장의 의견을 더 많이 듣고 소통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민생정치, 생활정치를 실천하고 안산의 미래 비전인 첨단산업도시, 해양생태문화관광도시, 경기서남부 교통중심지를 실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