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림이 ‘하림이닭 한입 닭가슴살’ 바질&올리브맛과 블랙페퍼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하림이닭 한입 닭가슴살’ 2종은 닭가슴살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고단백 식품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하림만의 8시간 냉장 숙성 비법과 스팀 공법으로 가공해 촉촉한 육질을 살렸다. 또한 빠른 시간 안에 익혀내 육즙을 가두어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하림이닭 한입 닭가슴살’은 냉동 상태로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1분20초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다. 바질&올리브맛 제품은 깨끗한 스페인산 올리브유와 향긋한 바질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블랙페퍼맛은 후추로 양념해 알싸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취향에 맞게 야채를 곁들여 가볍게 샐러드로 즐기거나 양념을 더해 근사한 찹스테이크로 활용해도 좋다.
하림은 ‘하림이닭 한입 닭가슴살’ 2종 판매처를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시작하여 쿠팡 등 여러 이커머스 채널로 점차 늘릴 계획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과 식단관리에 대한 관심으로 꾸준히 인기인 닭가슴살을 좀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림이닭 한입 닭가슴살’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색다른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갖춘 신제품으로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다양한 요리로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