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아침햇살과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함께한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침햇살라떼’와 ‘아침햇살스노우’ 총 2종으로, 지난 30일부터 더카페에서 판매 중이다. ‘ 아침햇살라떼’는 아침햇살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하고 우리쌀로 든든함을 더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침햇살스노우’는 아침햇살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에 흑당의 달달함이 더해진 스무디 음료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과 더카페의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여 신메뉴 2종의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침햇살 340mL 1박스(24입) 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신메뉴 2종은 고소하고 달달한 아침햇살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가까운 더카페 매장에서 특별한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