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분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11-18 14:21 KRD7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분양
NSP통신-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건립되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분양하고 있다.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이뤄진다. 마스턴 제51호 여의도피에프브이가 시행을 맡았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반얀트리 그룹의 상위 브랜드 ‘앙사나 레지던스’다. 또 푸껫(태국),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에 이어 전 세계에서도 네 번째다.

G03-9894841702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돼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높이는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은 펜트타입부터 테라스타입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됐다.지하 2층에는 투숙객 전용 로비도 마련된다. 또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이, 3층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의 공용 로비가 마련된다.

한편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