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컴 글로저(COME GLOSSER)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페리페라 컴 글로저(COME GLOSSER) 컬렉션은 페리페라만의 글로시함을 다채롭게 담았으며,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영롱하고 글로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해당 컬렉션은 신제품인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과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을 비롯해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브이 쉐딩 브러쉬 기획세트, ▲잉크 블랙 카라 1+1세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컴 글로저(COME GLOSSER) 컬렉션 중 싱그러운 무드의 청초 광택이 특징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저채도의 분위기 있는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됐다.
누디한 베이지 컬러 ▲9호 심장도둑은 웜톤 베이스용으로 제격이며, 모브 핑크 컬러 ▲10호 요정출몰은 여쿨 뮤트톤에게, 오묘한 핑크 브라운 컬러 ▲11호 극락좌표는 가을 웜톤에게 적당하다.
더불어 ‘길쭉이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4호 아무래도 나는 글리터나띠!는 데일리한 바세린 글리터부터 화려한 펄 글리터까지 함유된 만능 올 글리터 팔레트로, 이번 컬렉션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일에 선론칭된 반사광 쿠션인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과 청초 생기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제품 공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페리페라는 ‘컴 글로저(COME GLOSSER) 컬렉션’ 론칭 기념, 올리브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