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 살집’ 김나영, 여주 오금동 전원주택 분양정보 공유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11-07 14:48 KRD7
#김나영 #매일경제TV #고!살집 #리포터 #슬기로운주거생활
NSP통신-▲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MC 권영찬, 고종완)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에서는 지난주 ‘오늘의 집’으로 경기도 여주시 오금동에 들어선 전원주택에 대해 알아봤다.

코너 진행자인 김나영 리포터는 지난 4일 방송에서 “정해진건 싫다” 조금 더 특별한 걸 원하는 이들을 위한 집으로 취향대로 니즈에 맞게 맞춤 시공이 가능한 여주시 오금동 한 전원주택 현장을 찾아 소개했다.

김 리포터는 이날 해당 주택에 대한 입지 및 주변환경, 외·내관, 설계 구조 및 옵션 등을 꼼꼼히 챙겨 다양한 분양 정보들을 시청자와 나눴다.

G03-9894841702

그에 따르면 ‘오늘의 집’은 맑은 공기와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며, 이천과 판교, 경기도 광주를 경유하는 경강선이 지나는 여주역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또 여주 시내가 자차 15분 거리로 즐길 거리와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들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청정한 자연과 함께 내 취향대로, 가족이 원하는대로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맞춤 시공할 수 있어 취향저격 가능한 나만의 특별한 집을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슬기로운 주거생활’은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분양정보를 전해주기 위해 마련된 ‘고!살집’ 대표 코너로 김나영 리포터는 전국의 전원주택부터 아파트까지 분양정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한걸음에 달려가 현장을 소개하고 있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며, 토요일 오후 6시와 일요일 오전 6시, 월요일 오전 2시에 재방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