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28 12:58 KRD7
#LG생활건강(051900)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부스팅스타터

이마트 성수점, 은평점 등 30개 매장에서 사전 체험단 100명 모집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단 번에 새치를 커버하는 신제품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출시한다.

염모제가 아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서른 번 사용한 것만큼의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앞서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는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 원을 달성하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G03-9894841702

이번에 선보이는 부스팅 스타터는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의 기능을 더욱 배가한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이 개발한 새치커버 혁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 2배 더 강화된 ‘블랙-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특허 기술이 적용된 단백질 생체 결합 기술이 사용 5분 만에 새치를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해준다. 또 산화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도 줄였다.

부스팅 스타터를 사용한 뒤 블랙리커버 샴푸를 매일 함께 쓰면 물 빠짐 현상 없이 색상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다. 특히 새로 자라는 새치 뿌리 부분에도 컬러가 겹겹이 쌓이면서 뿌리 경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잦은 염색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것.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출시한 이후 새치커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제품과 컨텐츠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부스팅 스타터는 한 번에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나온 혁신적인 신제품이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화장품의 색소 종류와 기준 및 시험방법’ 고시로 정한 색소 성분만 사용됐다. 염모제가 아닌 일시 염모용 제품이다. 특히 식약처가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원료’로 신규 지정을 행정 예고한 5종의 성분과, 위해성 재검토 대상인 염모제 76개 성분도 모두 함유하지 않았다.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는 이달 27일부터 이마트 성수점, 은평점 등 30개 대형 매장에서 사전 체험단 100명을 모집 중이다. 선착순 1000명은 체험단 신청만 해도 온라인 문화상품권 1000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