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림이 ‘치킨너겟’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을 선보이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치킨너겟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데다 하트, 별, 강아지 등 귀여운 모양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1992년 출시 이후 하림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하림은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밥반찬으로도 인기인 치킨너겟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480g 제품에 용량을 370g 늘리고 가격은 동일하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찾아보는 재미를 위해 ‘하림 치킨너겟 30주년 기념 한정판’ 일부 제품엔 하트, 별, 강아지 등 8가지 기본 모양 외에 ‘3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3과 0 모양 치킨너겟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숫자 3과 0 모양 치킨너겟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하림 치킷너겟 숫자 모양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30주년을 축하하는 퀴즈이벤트도 열린다. 참여자 중 총 30명을 뽑아 에코백과 담요 등 다양한 하림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품 패키지 뒷면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하림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가 직접 기획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림 유니버스는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방탈출 게임과 MBTI 테스트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치킨너겟에 오랫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30주년 기념 한정판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과 영양은 기본, 먹는 재미도 풍부한 치킨너겟 드시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