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 살집’ 김나영, 충북 음성 아파트 방문 소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10-24 15:50 KRD7
#김나영 #매일경제TV #고!살집 #리포터 #슬기로운주거생활
NSP통신-▲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MC 권영찬, 고종완)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에서는 지난주 ‘오늘의 집’으로 충청북도 음성군에 소재한 한 아파트에 대해 정보를 공유했다.

코너 진행자인 김나영 리포터는 지난 21일 방송에서 최고의 산업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음성군의 대규모단지 브랜드 아파트를 찾아 입지 및 주변환경, 외·내관, 설계 구조 및 옵션 등을 살핀 정보들을 시청자와 나눴다.

그는 “이곳에 위치한 오늘의 집은 국내 대표 브랜드 아파트이자, 음성 최대 대단지 아파트”라고 설명한 뒤 “오늘의 집 인근에는 학교와 도서관 등 교육 시설은 물론이고 마트와 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서 편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또 “여기에 다양한 평형과 옵션이 있어서 나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아파트다”고 소개했다.

한편 ‘슬기로운 주거생활’은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된 ‘고!살집’ 내 코너로 전원주택부터 아파트까지 주거 인프라 및 분양 등의 정보를 김나영 리포터가 직접 발품을 팔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주고 있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며, 토요일 오후 6시와 일요일 오전 6시, 월요일 오전 2시에 재방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