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일 협력회와 합동으로 ‘가을맞이 물품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증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물품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연 2회 임직원이 직접 의류, 잡화, 소형 가전제품, 생필품 등 물품을 모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또 연 1회 협력회 임직원들도 함께 물품 기증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회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들은 굿윌스토어에 근무하는 장애인 근로자가 직접 분류, 가공, 포장해 소비자에게 판매됨으로써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기반 마련에 기여하게 된다.
이번 물품기증 캠페인은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8일 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협력회 123개사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1만 6000여점이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에 기증됐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협력회 임직원들이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