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 헤지스, ‘해리스트위드’ 아우터 컬렉션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18 11:11 KRD7
#LF(093050) #헤지스 #해리스트위드 #아우터컬렉션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2년 FW시즌 클래식 아이템 대명사 헤리스트위드(Harris Tweed) 아우터(Outer)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는 22년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헤지스를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헤지스는 지난 10월 4일 종료된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본 쇼 외에 세계에서 모인 일반 패션피플들이 자신의 패션을 뽐내는 스트릿 리얼웨이에서 해리스트위드 컬렉션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G03-9894841702

헤지스가 이번 선보이는 해리스트위드 컬렉션은 헤지스 여성라인에서 ▲카라리스 트위드 자켓과 세미오버핏의 ▲스탠다드 싱글 자켓, 겨울까지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해리스트위드 맥코트가 있다.

또 헤지스 남성은 카라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외관을 연출한 ▲해리스 트위드 필드자켓과 롱 기장감과 체크패턴이 잘 어우러진 ▲발마칸 코트 등 원단 고유의 컬러감과 패턴들이 돋보이는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했다.

헤지스 해리스트위드 아우터의 원단은 울 100% 소재를 스코트랜드 해리스 섬의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제작되며 영국 왕실 등의 선택을 받은 명품원단이다. 이를 인증하는 영국 왕실 보증 ORB마크를 부착한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두툼한 촉감과 뛰어난 복원력, 내구성이 돋보인다.

헤지스는 해리스트위드 아우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LF 관계자는 “이미 검증된 디자인의 헤지스의 헤리스트위드 컬렉션은 나이와 스타일에 규제받지 않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