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윌 스미스, 애프터 어스서 아들 제이든 스미스와 호흡 ‘흥행해볼까’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3-04-22 16:33 KRD7
#애프터어스 #윌스미스 #제이든스미스 #영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오는 6월 6일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애프터 어스가 전 세계가 사랑하는 흥행 배우 윌 스미스의 컴백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실제 아들이자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제이든 스미스와 동반 출연으로 완벽한 호흡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올 여름, SF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 애프터 어스는 3072년, 인류에게 버림받아 황폐해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와 아들이 공격적으로 진화한 생명체들에 맞서 생존이 걸린 극한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G03-9894841702

이제까지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소재와 독창적인 스토리,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를 예고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윌 스미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미래 전사로 분해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친다.

맨 인 블랙 시리즈부터 핸콕, 나는 전설이다, 나쁜 녀석들 등 출연하는 모든 작품을 히트시킨 흥행 보증수표이자 배우, 가수, 제작자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윌 스미스는 이번 작품에서 주연뿐만 아니라 스토리와 제작에도 참여해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더욱 주목할만한 점은 실제 아들이자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인 제이든 스미스와 동반 출연해 최강의 호흡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윌 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는 2006년 행복을 찾아서에 함께 출연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를 비롯한 다수의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돼 11개 상을 거머쥐는 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7년 만에 함께 호흡을 맞춘 애프터 어스에서 두 사람은 인류에게 버림받아 황폐해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와 아들로 분해 극한의 모험과 사투를 펼칠 예정이다.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윌 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의 모습은 아들이 선보일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윌 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의 동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애프터 어스는 식스 센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소재, 독창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윌 스미스가 스토리에 참여하고 게리 위타가 각본을, 칼립 핀켓, 제이다 핀켓 스미스 & 윌 스미스, 제임스 라시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1-2125512898
G02-360224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