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쇼핑몰과 공동으로 기획한 브랜드 ‘Z 셀렉티드’를 론칭하고, 첫 시리즈로 쇼핑몰 로렌하이와 협업한 프리미엄 울 재킷을 선보인다.
Z 셀렉티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가 보장되는 의류를 구매하고자 하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까지의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Z 셀렉티드의 라인업은 지그재그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과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우선 Z 셀렉티드 첫 시리즈는 자체제작 재킷으로 유명한 쇼핑몰 로렌하이와 공동 기획한 ‘Z 셀렉티드 프리미엄 울 클래식 재킷’이다. 로렌하이의 클래식 싱글 미디 재킷과 델라 재킷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원단, 부자재, 색상, 바느질 공임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겉감은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도록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더한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안감은 부드럽고 튼튼한 빗살무늬 조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8만9900원이며, 색상은 블랙과 다크브라운 두 가지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쇼핑몰과 플랫폼의 협업으로 탄생한 Z 셀렉티드는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제공하는 차별적 셀렉션에 빠른 배송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Z 셀렉티드를 통해 경쟁력 있는 쇼핑몰을 발굴 및 육성하고 자체제작 상품의 브랜드화 및 소호 쇼핑몰의 내실 있는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