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니플로우, 챔피언스 아레나 유저 초청 간담회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1 17:50 KRD7
#원유니버스 #유니플로우 #챔피언스아레나 #유저초청간담회
NSP통신- (원유니버스)
(원유니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원유니버스(대표 민용재, 고세준)의 개발 자회사 유니플로우(대표 김도경)가 ‘챔피언스 아레나’의 유저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사업부문 제이슨 브링크 총괄책임자를 비롯한 주요 임원도 함께 참석해 게임 시연을 관람하며 ‘챔피언스 아레나’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원유니버스의 100% 자회사인 유니플로우에서 개발 중인 NFT(대체불가능토큰, NFT·Non-fungible token) 기반의 게임이다. 턴베이스 RPG로 100명이 넘는 매력적이고 고유한 외형의 챔피언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NFT로 수집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챔피언스 아레나는 미국 갈라게임즈와 게임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갈라버스 유럽 2022에서 공개돼 많은 게임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유니플로우는 기대작 챔피언스 아레나를 전투의 재미를 위한 최적의 게임 요소들에 집중, 시즌별로 운영되는 PvP 아레나 리그를 통해 매력적인 보상이 지급될 수 있도록 향후 개발 퀄리티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유니플로우 김도경 대표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NFT와 P&E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중인 챔피언스 아레나를 이번 유저 초청 간담회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챔피언스 아레나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