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우건설, 입주민 위한 ‘발코니 음악회’ 개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9-19 10:43 KRD7
#대우건설(047040) #푸르지오 #입주민 #발코니음악회 #백정완
NSP통신-대우건설이 시공한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발코니 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시공한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발코니 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은 지난 17일 경기도 광명시 소재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발코니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총 70여 분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입주 1년 차 푸르지오 단지를 대상으로 한 야외 음악회로서, 각 가구 내 발코니에서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쁜 일상생활로 지친 입주민들에게 주말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했으며 용인문화재단 상주 전문예술단체인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를 펼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G03-9894841702

이번 발코니 음악회는 지휘자, 현악기, 밴드로 편성돼 클래식 장르는 물론 영화 겨울왕국 OST,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삽입곡 등 대중에게 친숙한 연주곡을 선택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공연이 잘 마무리됐다”며 “입주 후에도 고객의 생활 편의와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발코니 음악회는 오는 10월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베뉴(인천시 서구)에서 한 차례 더 개최되며 향후 관악기를 더한 중편성 규모로 오케스트라 공연이 더욱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