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한부모가정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지난 9일 석촌호수에서 열린 한부모가정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응원하고자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 스틱커피와 간식인 ‘스낵의 정석’ ‘쿠키의 정석’ 등 인기 MD를 후원 물품으로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가 주최한 추석 명절 모임 행사에 참여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을 위해 지원됐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이번 추석 명절 모임 행사를 위해서 한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선물을 해주신 커피베이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한부모가정을 응원하고, 그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나눔과 배려라는 경영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나로서기인턴십 커피바리스타과정’ 참여와 세계 최대 여성영화제인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및 웹 전문 국제 페스티벌 ‘서울웹페스트’를 후원했다. 또 설립 40주년을 맞은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도 물품을 후원 한 바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