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노화로 빛을 잃은 피부를 보다 강력하고 순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라인 ‘레드 레티놀’을 출시한다.
출시 전 사전 프로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토니모리의 신제품 ‘레드 레티놀’은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과 탄력, 생기를 잃은 피부를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20대 피부의 얕은 주름부터 40대 이상의 깊은 주름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레티놀 5종 사용 시 더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레티놀 5종의 라인 구성은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크림’, ‘레드 레티놀 리바이탈 토너’, ‘레드 레티놀 리바이탈 에멀전’, ‘레드 레티놀 캘러스 시너지 앰플’ 로 이루어져 있다. 그 외,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선 에센스’ 와 ‘레드 레티놀 퍼펙팅 앰플 마스크 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도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은 복합 안티에이징 집중 크림으로 레티놀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며,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크림’은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은 노화를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와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 그 외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레티놀테크™’ 성분은 피부 사이클 주기를 앞당기는 ‘더블레이어레티놀’과 식물성 레티놀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 결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레드에너지콤플렉스’는 풍부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석류줄기세포’와 ‘콩유래단백질’,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레드알개’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성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베타글루칸’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한다. 더 강력해지고 더 순해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관계자의 평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부 주름 및 탄력, 생기 케어에 특화된 성분인 레티놀을 좀 더 자극 없이 사용하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심사숙고 한끝에 ‘레드 레티놀’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쇄도하는 것으로 미루어 볼 때,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제품 라인이 탄생했다고 생각돼 기대가 크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