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 드라이빙 머그와 반달 머그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30 09:15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가을을 맞아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신규 머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드라이빙 머그’와 실내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반달 머그’ 2종이다.

‘드라이빙 머그’는 손잡이 위치를 높여 차량, 유모차 등 다양한 컵홀더에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손잡이는 스퀘어 타입으로 제작돼 그립감을 높였고, 벤티 사이즈 음료가 넉넉히 들어가는 600ml 용량에 한 손에 들기 좋은 가벼운 388g로 휴대성이 탁월하다. 제품 내부를 세라믹 코팅으로 처리해 음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보온∙보냉이 탁월한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 제품으로 먼 거리 이동 시 사용하기 좋다.

NSP통신-드라이빙 머그 (할리스 제공)
드라이빙 머그 (할리스 제공)

‘반달 머그’는 가을 밤하늘 달 모양을 닮은 손잡이가 특징이다. 도자기 소재로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300ml 용량으로 집 또는 회사에서 따뜻한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다.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브라운과 깔끔한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홈카페, 다이닝 등 가을 테이블 연출에 분위기를 더해준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머그로 기념일에 지인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G03-9894841702

할리스 관계자는 “가을철을 맞아 신규 머그 MD를 준비했다”며, “드라이빙 머그는 차량, 유모차 등을 이용하거나 대용량 사이즈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고, 반달 머그는 홈카페 분위기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MD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