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수능이 100일 남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구매 시 켈로그 인기 에너지바로 구성된 샘플 키트 '에너지바 북'을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을 앞두고 켈로그 에너지바K 제품들로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8일과 9일 이틀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켈로그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12개입를 구매하면 켈로그 인기 에너지바K 4종의 8개로 구성된 '에너지바 북'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의 '에너지바 북'은 제대로 충전이 필요할 때 펼쳐보는 가이드북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맛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수험생들이 취향에 따라 에너지바를 골라 먹을 수 있다. 특히, 총 4개나 들어간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는 63%의 높은 견과류·곡류 함량이 특징이며, 다크초코와 짭짤한 씨솔트로 건강하고 맛있는 단짠 조합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너지바 북에는 ‘에너지바K 크런치넛’ 2개, ‘에너지바K 레드베리’ 1개, 그리고 ‘에너지바K 베리앤넛’ 1개가 포함되어 있다.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박은지 차장은"수능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에도 공부에 열심히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하기 좋은 '에너지바 북' 증정 프로모션을 특별히 준비했다"며"든든한 영양소 가득한 켈로그 에너지바K로 맛있게 에너지를 보충하고 남은 100일도 힘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