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02 09:04 KRD7
#글라스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유엔(UN)이 지정한 ‘2022년 세계 유리의 해’를 기념하여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알릴 글라스락 앰버서더를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SGC솔루션은 유엔(UN)이 정한 ‘세계 유리의 해’를 맞아,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 문화를 이끌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유리소재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NSP통신-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글라스락 제공)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글라스락 제공)

특히 이번 ‘세계 유리의 해’ 이벤트에는 한 살 된 아들을 키우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참여해,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인체 건강에 가장 안전한 식품 포장재’라는 유력 국제 저널 발표 등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글라스락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G03-9894841702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최근 발표된 국제 연구에 따르면 거의 3000 가지 화학 물질이 포장에서 식품으로 누출될 수 있으며 이중 2/3 이상이 플라스틱에서 확인되었고,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포장재 중 인체 건강에 안전하다는 유럽의 연구 결과가 있었다”며 “유리가 식품을 보관하는 용도에 더 많이 쓰이길 바라며 자원순환으로 유리를 제조하는 당사 또한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