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8월에도 풍성하게 준비한 특급 혜택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비건 위크(Vegan Week)’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중 주목해야 할 부분은 ‘토스 페이(Toss Pay) 프로모션’이다. 토스 페이 온라인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토스 페이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인 ‘토니스트리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스 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2000 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그 이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00 원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 ‘비건 위크’ 프로모션 답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무라벨 비건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비롯해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등 토니모리의 비건 라인인 스킨 케어, 색조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건 인증 내용물과 원단으로 만들어진 ‘트루그린 비건 마스크 시트’는 10개 구매 시 10개가 더 증정되는 10+10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뿐만 아니라 토니모리 비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서머 비건 보냉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한 제품을 더욱 착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고 건강한 첫 번째 ‘비건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토니모리는 제품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캠페인에도 비건과 친환경을 접목시켜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토니모리에서 처음으로 론칭하게 된 토스 페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