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볼까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라이머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화장용으로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다운타우너 콜라보를 기념해 대표 컬러인 옐로우와 블루를 비롯한 청량한 컬러를 담아냈다. 이외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와 펄로 구성돼 아이 베이스, 음영, 포인트, 애교살, 아이라이너, 치크 등 모든 연출이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자층인 MZ세대가 추구하는 가심비를 담기 위해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과 다운타우너의 유쾌한 감성이 만나 무더운 여름철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