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뚜기, ‘오즈키친 치킨’ 라인업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19 20:06 KRD7
#오뚜기(007310) #오즈키친치킨 #라인업확대 #오즈키친스파이시마요와만난고추치킨

기존 라인업에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 신제품 출시로 총 5종 구성

NSP통신- (오뚜기)
(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가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출시하며 냉동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오뚜기는 냉동 치킨 5종을 구축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오즈키친 치킨 시리즈는 ▲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등이며, 제품 라인업에 이번에 출시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은 국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매콤바삭한 고추치킨에 스파이시 마요소스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오뚜기 노하우로 만든 스파이시 마요소스(40g) 2팩이 동봉되며, 지퍼백 포장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지난해 2월 출시한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등으로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집에서 만들기 번거로운 양념·간장 치킨도 소스만 부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오즈키친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와 바삭하고 고소한 순살치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오즈키친 마늘간장치킨은 꿀, 마늘, 간장을 넣은 짭짤한 마늘간장 소스로 단짠단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10~15분간 조리하면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해 냉동 치킨 HMR을 선보인 후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고추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즈키친 브랜드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2019년 프리미엄 HMR 브랜드 ‘오즈키친’을 론칭하고, 밥류와 면류, 미트류, 튀김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