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샘표, 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15 10:06 KRD7
#샘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가 ‘초복’을 앞두고 몸과 마음은 물론 지구도 건강한 채식 복날 요리 등을 제안하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요리? 해봐야 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요리? 해봐야 알지!’ 이벤트 주제는 ‘여름을 요리해’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기력을 보충할 만한 보양식과 다이어트 음식, 불 안 쓰는 요리에 대한 고민이나 요리 후기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샘표 제품 꾸러미(새미네부엌 닭가슴살겨자냉채소스·아몬드멸치볶음소스·오이소박이양념·열무김치양념, 현미쌀소면,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산딸기차, 밸런스죽 통녹두전복삼계죽)를 선물할 예정이다.

NSP통신-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 (샘표 제공)
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 (샘표 제공)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상담소’에 요리 고민을 올리면 일반 이용자는 물론 샘표 우리맛 연구원들이 직접 솔루션을 제공하며, ‘요리법연구소’에 공개된 닭죽과 초계국수, 낚지볶음, 가지덮밥 레시피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가지덮밥 레시피는 장어구이와 생김새가 매우 유사한 채소 보양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게시 하루 만에 조회수 3천을 기록했을 정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지치기 쉬운 날씨에도 즐겁게 요리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요리의 시작을 두려워하는 많은 사람들이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