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7월 11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5주간 지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한 ‘2022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장거리 운행에 대비하고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을 제공함으로써 폭염 및 장마에도 끄떡없는 운행을 돕는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여름 서비스 캠페인이 진행되는 약 5주간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모파(MOPAR®)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는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하며 사시사철 꼼꼼한 케어가 필요하고 교체 빈도가 높은 캐빈필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소모품은 15%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름휴가를 대비하기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단거리 운행에도 더위로 금방 지치는 뜨거운 여름철, 고객을 위해 에어컨 공조 시스템 및 엔진 쿨링 파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2022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