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가 사전계약부터 초대박 행진을 보이는 ‘토레스’의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등 전국 23곳의 전시공간에서 8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쌍용차가 전국 2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나 좀 더 쉽고 편하게 토레스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쌍용차는 스타필드 하남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오는 10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모습을 연출해 토레스로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 스타필드 하남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넘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문객 중 SNS 친구 맺기를 진행 하면 30개의 번호가 적힌 카드를 증정해 5개의 행운번호를 체크한 후 추첨을 통해 3개 이상의 숫자를 맞추면 하이브로우 툴 캔버스를 증정한다(1일 4회 진행)
또 오는 10일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서 토레스를 비롯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4대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판촉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 은평구(롯데몰), 여의도(디지털타워), 경기 성남(유스페이 광장), 수원(홈플러스), 이천(마장농협), 대전(한화타임월드), 광주(유스퀘어), 김해(롯데 아울렛), 부산(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제주(칠성쇼핑거리·플러스마트) 등 전국 23곳에서 지역별로 8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며 토레스의 초대박 행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신차발표회를 통해 출시한 Adventurous 토레스는 사전계약 3만대를 넘어서며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